돼지가다섯 햄버거 메뉴

 

 

엠넷 커플팰리스 재방송 출연진 정보 100인의 연애 예능 

유명 서바이벌 Mnet이 오랜만에 연애 예능을 론칭한다. '나는 솔로다', '아이돌 싱글즈', '여행 중 사랑' 등 유사한 합숙 예능이 성행하고 있지만, 이번 방송의 진행 방식은 다소 특별하다. 한마디로 '2024년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게임'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100명의 미혼남녀들이 각자의 외모, 금전적 능력, 생활방식, 예측할 수 없는 결혼 여부 등을 공개하고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배우자를 찾는다. 그들은 '데이트'가 아닌 '결혼'이 목적인 실제 결혼 회사와 유사한 초현실적인 쇼를 경험합니다. 연인의 궁전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엠넷 커플팰리스 재방송 보기


 

 

 

 

 

공식 예고편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이 형식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Mnet 사상 최고의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만든 이선영 PD와 '러브캐처' 정민석 PD가 공동 제작하는 로맨틱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애는 하고 싶은데 기회가 없다는 요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은 참가자 100명을 모집해 결혼을 목표로 서바이벌 대회를 펼쳤다. 제작진의 말을 들어보니 예상보다 커플이 많다는 게 놀랍다.

 

[ 커플팰리스 재방송 ] 이번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이선영 PD, 김종국, 류세윤이 커플팰리스 MC로 발탁됐다. 사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꽤 좋은 편이다. 김종국과 류세윤 모두 기획서를 받자마자 재미없다고 생각하고 바로 동의했다고 한다. 여기에 미주도 합류한다.

 

[ 커플팰리스 재방송 ] 하지만 진행자의 진행 능력이 아무리 좋아도 재미가 없다면 대중의 관심을 끌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이번 작품에 직접 참여하는 배우 100명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방송 전 뉴스에 등장한 몇몇 인물들을 보면 '서울대 졸업한 젠틀한 변호사', '자수성가' 등 소개 문구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타트업 CEO' 임원', '사랑을 찾은 프랑스 음악가', '세무사, 회계법인 차남' 등이다. 이런 사람이 100명이나 있습니다.

 

연인궁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남자 50인의 정보입니다. 여기에는 숫자, MBTI, 혈액형만 공개됐는데, 방송되자마자 직업, 연봉, 기타 조건들이 나열(?)됐다. 연애가 아닌 결혼에 대한 방송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실제 결정인 것처럼 공개됩니다.

 

[ 커플팰리스 재방송 ] 50명의 여성들도 살펴보겠습니다. 여기 작은 사진만 있는데,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에 가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나옵니다. 그들 대부분은 매우 잘생긴 남자와 여자입니다.

 

생존은 4단계로 나누어진다. 먼저 공개된 '고속열차' 1회에서는 남자들의 결혼 조건과 스펙, 외모 등이 공개됐고, 50명의 여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와 데이트를 할 수 있었다. 데이트 요청을 받은 남자들은 여자 한 명만 선택해 일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다. 남성에 이어 여성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에 이어 2500명의 만남 가능성을 지닌 '50-50 스피드 데이트' 2단계, 정식 훈련 캠프의 현실이 시작되는 '필리스 위크' 3단계, 이어 '파이널' 4단계가 이어진다. 프로포즈’를 기대해보자. 이 과정을 통해 2024년 결혼시장의 축소판을 만나보자.

 

[ 커플팰리스 재방송 ] 연인궁에는 현직 커플 매니저 3인도 등장해 실제 결혼식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미란다'는 구독자 11만 명을 보유한 연애 조언 전문 유튜버로, 연애부터 결혼까지 맞춤형 브랜딩을 제공하고 있다. 이 사람은 현재까지 300커플을 매칭했고, 그 중 36쌍이 결혼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진다. MZ 취향 전문 커플 매니저 '성지인'이 AI 연애 기반 커플 매칭을 시작한다. 이 사람도 총 20만 번의 만남과 400쌍의 성공커플을 보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다재다능한 '정수미'는 커플 매니저 경력 19년차 베테랑으로, 이제는 매니저뿐만 아니라 기획자까지 겸업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매우 훌륭한 사람들입니다.

 

[ 커플팰리스 재방송 ] 예고편을 보고 나면 다들 멋있어 보이고 기대가 됩니다. 제가 워낙 좋고 조건도 좋기 때문에 굳이 결혼하러 나가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나가서 저와 비슷한 수준의 사람을 만나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부부가 결혼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해 봅시다.

 

[ 커플팰리스 재방송 ] 이상은 Mnet 유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런칭한 100인 대규모 웨딩 플랜 '커플팰리스' 출연진 및 각종 정보이다. 사실 방송의 구성만 보면 제작진의 말처럼 결혼에 대한 진심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흥미로울 것이라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해 주세요.

 

 

위쪽 화살표